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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 안녕하세요! 배터리컨트롤러 양산 일정 및 서스펜션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 배터리 컨트롤러
1. 회로도 설계개발 완료 및 양산 ※ 대만에 본사를 둔 글로벌 경쟁력의 부품 협력사와 공동개발 및 독점공급 이누리의 전자공학자(CSA)와 신규고용된 전문인력(자동차충전기 H/W 경력의 고급기술자)이 글로벌 경쟁력의 대만에 본사를 둔 아이폰(애플) 부품사와 공동으로 설개개발을 완료했습니다. 현재 테스트 과정을 거쳐 대만 협력사의 중국공장에서 완제품을 양산 중에 있고, 먼저 이달 출시되는 OK1 KooRoo 모델에 설치됩니다. 2. 해당 V1 회원님들께 플러그인 배터리 컨트롤러를 먼저 양산하는 것이 도리였으나, 대기업과 협업중인 OK1 KooRoo의 약속된 납기일정이 지연되어 스타트업으로선 불가피하게 선 반영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바랍니다. 플러그인 부품은 10월 초순에 입고될 예정입니다. 입고되는 즉시 무상설치하여 드리겠습니다. □ 쇼바 (서스펜션) 1. V1 회원님들께 V1 뒤 쇼바는 구조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 적어서 한계가 있었습니다. 최근 일부 회원님들의 VOC에 대해서는 개선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OK1 앞 서스펜션은 혼다 납품사에서 P제품에 사용된 쇼바와 성능이 동일하거나 그 이상인 부품을 적용했습니다. 뒤 서스펜션은 왼쪽 1개의 가스쇼바로 변경했고, 오른쪽은 시물레이션을 통한 스윙암을 추가 반영해 승차감 성능을 대폭 개선시켰습니다. 시승 평가 후 V1보다 많이 좋아졌다는 결과가 나와 기대가 됩니다. ※ A/S 23년식 V1은 여러 시행착오로 A/S가 발생해 서비스가 지연되어, 일부 회원님들께 상당한 불편함을 끼쳐드렸습니다. 특히, 일부회원님들이 선택한 배터리 컨트롤러의 개선이 늦어져 반복적인 A/S 서비스로 인해 지연이 가중되었습니다. 하지만, 24년식은 일부 회원님이 선택한 배터리컨트롤러 이용 중단을 권장했고, CTO가 중국 생산공장에서 직접 품질관리를 해, 불량율 80%를 줄여 A/S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이번 테스트를 거치는 개선된 배터리 컨트롤러 적용으로 기존 V1의 반복적인 A/S 해소와, OK1의 품질관리, A/S 인력증원 및 중국 기술인력 투입 등의 비상체계를 가동해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렸던 V1 일부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바랍니다.
이누리 대표이사 이동우. 감사합니다. 후회 없는 선택! EV Bike는 VOLT! 이누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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